반응형

초아 복귀 내용 관련 총정리, 프라이머리 듀엣 (유튜브, AOA, 왕따)

짧은치마, 빙글뱅글 등의 곡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AOA의 리더인 초아가 2017년 6월 30일부로 공식적으로 AOA 그룹에서 탈퇴한 이후 3년 정도의 공백기 후에 지난 8월쯤 복귀 의사를 밝혔습니다.

탈퇴를 한 후에는 SNS나 다른 일절의 활동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탈퇴 후 1년이 지나고 나서도 팬들이 축하 인사를 보내자 감사인사를 남긴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렇게 3년 정도의 공백기를 가지고 있던 초아가 지난 8월 다시 활동을 재개 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KBS2의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의 OST '난 여기 있어요'를 부른 것으로 활동을 시작해 지난 9월 19일에는 초아CHOA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습니다.

 

초아의 AOA 탈퇴부터 공백기를 지나 본격적인 활동재개까지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총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OA 리더 초아 나이 인스타

 

초아는 본명 박초아로 1990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20살때부터는 혼자의 힘으로 아르바이를 하며 돈을 벌고 오디션을 보러다니며 굉장히 성실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데뷔는 2012년 싱글앨범 Angel story를 시작으로 짧은 치마, Heart Attack, 빙글뱅글 등 많은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AOA의 리더인 초아는 아이돌들 중에서도 뛰어난 가창실력과 음색을 보유하고 있어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멤버였다고 하네요.

 

초아 왕따설과 AOA 탈퇴

AOA는 총 7이루어진 걸그룹인데요, 초아는 데뷔 때부터 AOA로 활동해오다가 2017년 공식적으로 그룹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당시 초아는 멤버들과의 불화설, 왕따설 등 여러가지 구설수에 올랐었는데요,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초아의 AOA활동은 이렇게 끝이났습니다.

 

이후 초아를 잊지않고 있던 팬들이 2018년도에 생일 축하를 해주자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 것 외에도 특별한 SNS활동이나 방송활동은 볼 수 없었습니다. AOA는 초아가 탈퇴한 이후로 지민, 민아도 탈퇴를 하며 현재는 4명이 남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년의 공백기 이후 활동재개 선언

 

이렇게 3년 정도의 공백기를 가진 후에 초아는 지난 8월 다시 활동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그 첫번째 활동이 KBS2의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의 OST '난 여기 있어요'라는 곡에 참가한 것이었습니다.

 

또한 직접적으로 방송에 출연한 것은 아니지만 초아CHOA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도 다시 하기 시작했는데요, 유튜브 영상에는 초아의 인사영상과 곡 커버 영상 등이 있습니다.

 

초아의 해당 유튜브 채널은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27만 구독자를 넘긴 상태이며 인사영상과 Maroon5의 곡 커버 영상은 각각 230만, 160만 뷰를 넘긴 상태입니다. 초아가 활동재개를 선언한 뒤 다양한 광고와 프로그램 등의 제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또한 초아는 28일에 출시된 게임 엘리펀트9의 광고모델로 이미 다시 광고 활동도 시작했고, 같은 날인 28일 프라이머리와 함께 작업을 한 신곡 'Cloud'를 공개했습니다. 프라이머리와는 이미 2015년에도 함께 '아끼지마'라는 곡으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어떤 예능이나 다른 TV프로그램에 출연하겠다고 밝힌 것은 없지만 아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면 유튜브나 SNS 뿐 아니라 더 많은 곳에서 초아를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원래에도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노래들을 보여주었던 초아가 다시 활동을 시작하며 AOA의 리더가 아닌 초아의 또 다른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과거 여러 구설수에 올라 어려움이 있었던만큼 앞으로는 꽃길만 걷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